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 보기]
사이트맵닫기
다른 의사분들과 많이 달랐습니다. (수술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 진료내용 : 피부혹
  • 작성자 : 안*호
  • 답변여부 : 답변완료
  • 작성일 : 2014.03.19 16:34:07
후기내용 안녕하세요. 우선 정성을 다해 수술해 주신 강주호 원장님과 친절하신 간호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선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자발적으로 진료후기를 쓰는 이유는 저처럼 병을 키우지 말고 빠른 진료를 통해 다른 환자분들은 고생하시지 않으셨으면 하는 마음 때문입니다.
제가 처음 지방종을 발견한 것은 15년 전입니다. 집안에 의사가 3분이나 계시니 얼마나 많은 정보를 얻었겠습니까? 반 의사가 되어 스스로 진단을 내리고 수술하지 않아도 사는데 지장 없다는 이유에 결국은 5센티미터가 넘는 지방종을 옆구리에 달고 15년을 살아온거죠.
대부분의 환자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일반인들은 의료인력의 진료수준에 대해 평가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저 어느 병원, 어느 원장님이 괜찮다는 말만 듣고 의료 쇼핑을 하기 나름이죠.
재벌이 아닌 이상 이 병원 저 병원 다니다 보면 동일 검진 등에 비용만 눈덩이 처럼 불어나는 것이 우리 일반 환자들의 경험하게 되는 시행착오라고 생각합니다.
저와 동일 질병을 갖고 계신 환자분이 계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강남서울외과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병원특성
[강주호 원장님 추천이유]
1. 사투리가 구수합니다, 동네 아저씨 수준.
2. 친절합니다.
3. 재미있습니다.
4. 권위와는 거리가 멉니다.
 
병원 및 원장님 추천이유와 위의 내용이 무슨 상관이 있냐고 반론을 제기하실 겁니다.
우리나라에서 의사가 되려면 예과2년 본과4년 인턴1년 레지던트4년 총 11년을 공부하고 두번의 시험(국시,전문의시험)을 패스해야 전문의가 됩니다. 모든 원장님들이 피터지게 공부하시고 수련하셨는데 실력이야 모두 있지 않으시겠습니까? 환자들에게 실력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안정과 위로입니다.
아픈 환자들은 질병이 발생하여 수술을 하려면 엄청난 두려움을 갖기 마련입니다.
저 또한 수술을 결심하고 병원을 방문하기까지 많은 망설임과 두려움이 있었으니까요.
그러나 강남서울외과의 문을 열고 강주호 원장님과 면담을 하는 동안 그런 두려움을 잊을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아픈거 잘 참는 편입니다. 그런데 밀려오는 두려움은 정말 어쩔수 없더라구요.
1시간 반정도의 수술 시간 동안 정말 편안하게 수술 잘 받았습니다. 마취약 효과도 있었겠지만 수술중에도 환자를 무척 편안하게 해주시는 강주호 원장님 덕분에 아픈줄 모르고 재밌게 수술  받았습니다.
수술이 재밌냐구요? 강원장님 만나보시면 제가 왜 이렇게 표현을 했는지 아시게 될겁니다.
남자도 수술 흉터 남으면 안된다고 꼼꼼하게 절개 부분을 꿰매 주시는 섬세함까지 보유하신 경상도 사나이 이십니다. 오랜 시간 고민하지 마시고 찾아가서 상담 받아보세요.
환자는 편안한 의사 선생님이 좋습니다. 권위적이고 환자를 더 불안하게 하는 선생님들도 계시잖아요.
강원장님은 그런 분들과 많이 달랐습니다.
 
[간호사님들]
1. 친절합니다.
2. 예쁘십니다.
3. 환자에 대한 열정이 느껴집니다.
4. 가족 같습니다.
 
수술 전부터 수술 후까지 계속 저를 돌봐주신 젊은 간호사분이 계십니다. 성함은 잘 모르겠네요.
꼼꼼한 상담과 수술진행과정을 아주 상세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많은 환자를 상대하시느라 지칠 법 하신데 밝은 미소로 친절하게 돌봐주셨습니다.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이 병원 계신 분들 진짜 친절하다고 말했더니 '우리 남편 또 감동받았네'
이렇게 말하더군요. 진짜 감동 받았습니다.
다시 지방종이 생기면 안되겠지만 또 생긴다면 주저 없이 저는 이 병원을 선택할 겁니다.
직장이 목동이라 강남까지 다니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 수고를 감수할 수 있을 정도로 병원 수술 및 진료에 대만족입니다.
 
회의를 들어가야 해서 이 정도에서 마무리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처럼 병 키워서 고생하지 마시고, 작은 질병이실때 강남서울외과에 가서 진료도 받으시고 안정과 위로를 더불어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공간을 빌어 강주호 원장님과 간호사님들께 다시 한 번 고개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환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강남서울외과가 되시길 소원합니다.
몇 번 남은 통원치료도 잘 부탁드립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답변내용

 


치료후기

번호 분류 제목 답변여부 공개여부 작성자 작성일
BEST1 피부혹 손가락 혹수술 매우만족요★★★★★(미국에서 치료 안된 혹) 답변완료 공개 이준* 2024-01-20
BEST1 피부혹 (대학병원포함 10번 수술받아도 완치를 못했던) 등에 생... 답변완료 공개 김정* 2023-06-13
BEST1 유방 맘모톰 시술 후기 답변완료 공개 조미* 2023-03-27
BEST1 피부혹 눈옆얼굴과머리부위의 지방종(아산병원,장미**의원 진료... 답변완료 공개 김인* 2023-03-27
BEST1 하지정맥류 다른병원에서 수술받았는데도 재발하고 제대로 낫지 않... 답변완료 공개 고영* 2023-01-20
BEST1 피부혹 최고의 최고(클라스가 다른 명품 수술) 답변대기 공개 2499206* 2022-12-02
BEST1 유방 따뜻하게 대해주시는 김혜경원장님 감사해요 답변대기 공개 이지* 2022-11-18
BEST1 갑상선 갑상선 진료다니고 있습니다~ 답변대기 공개 관리* 2022-11-14
BEST1 유방 (함몰유두 수술 후기) 김혜경 원장님, 간호사 선생님들 ... 답변대기 공개 * 2021-08-26
BEST1 유방 원장님 간호사샘 감사합니다 답변대기 공개 엄은* 2021-06-01